본문 바로가기
▲ 생활 정보

정부 보조금 정보 실시간 검색 (보조금24시 사용방법)

by 머니트리팜 2021. 5. 1.

정부 보조금 정보 실시간 검색 (보조금24시 사용방법)

 

요즘 정부의 여러가지 지원 제도가 넘쳐나고 있는데요 ~ 

이 모든 지원 제도는 국민의 세금으로 모아져 사용되는것 아시죠? 

하지만 정작 세금내는 국민은 이러한 정보 부족으로 지원금 혜택을 못보는 경우가 상당히 많았습니다. 

정부는 이러한 미흡한 점을 개선하기 위해 보조금 24시라는 사이트를 운영하기 시작했습니다. 

 

 

 

■ 어디서 확인하나? 

정부 24시 포털 사이트 아시죠?

접속하시면 좌측하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 

안보이니 신중히 보셔요 ~ ㅋ 

 

 

정부24 (gov.kr)

 

정부서비스 | 정부24

정부의 서비스, 민원, 정책·정보를 통합·제공하는 대한민국 정부 대표포털

www.gov.kr

 

 

 

■ 보조금 24란? 

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 혜택을

일일이 기관별 홈페이지를 방문하지 않고 

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
 

[ 한 곳에, 한 눈에, 한 번에 지원되는 서비스 ]

 

 

■ 나의 현재 혜택조회 ? 

로그인 하고 개인정보 조회를 해 보았습니다. 

지금내가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무엇이 있을까요 ? 

 

 

 

 

■ 나의 현재 혜택조회 ? 

인플루엔자 2 종류를 무료로 받을 수 있네요 ~ 

나머지 돈 되는 정보는 없었습니다. ㅠㅠ

너무 아쉽네요 .... 

 

 

 

여러분들도 당장 가입해서 정부지원금 조회해 보세요. 

나라에서는 직접 챙겨주지 않습니다. 

못챙겨 먹는 사람이 바보되는 세상 !!!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LIST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