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▣ 건강 정보

내가 마그네슘을 먹는 이유? 효능은?

by 머니트리팜 2021. 2. 10.

언제부턴가 뒷목이 자주 당기기 시작했어요 ~ 

 

마사지로 몸을 자주 풀어주었지만 효과는 그때뿐이었죠 ~

 

종합 비타민도 복용해 보고 꾸준한 운동도 해보았지만 효과는 없었어요... 

 

 

여러 정보를 검색하다가 한국인의 대부분이 마그네슘 부족하다는 

 

내용을 접하게 됩니다. 

 

얼릉 약국으로 달려가 산화 마그네슘을 한 통 35000원 주고 구매를 했습니다.

 

하루 한 알을 복용하는데... 

 

저녁에 알약 하나 먹고 졸음이 쏟아 지는겁니다. 

 

이게 약효과라는 것을 바로 직감하였습니다. 

 

다음날 자고 일어나니 목 주변의 딱딱하게 뭉쳐있던 근육들이 어느새 

 

말랑 말랑하게 풀려있는 것을 확인했어요...

 

 

 

 이때부터 킬레이트 마그네슘을 먹기 시작했는데....

 

벌써 횟수로 3년이 넘어가네요... 

 

저는 1일 마그네슘 200mg 딱 한 알만 먹습니다.

 

다른 사람들은 흡수율을 가만해서 두 알도 드시곤 하는데...

 

저는 한 알만 먹어도 효과가 좋아서....

 

이렇게 하고 있답니다. 

 

 

 

 

수면이 부족하신 분이나 숙면을 못 취하시는 분들과

 

근육 통증을 달고 사시는 분들에게

 

이 약을 드셔 보라고 권해주고 싶어요....

 

실제 경험한 저로서는 버릴 수 없는 효자 약입니다. 

 

비타민은 먹어도 효과 못 느끼시죠? 

 

마그네슘은 먹으면 효과 바로 느껴집니다. 

 

참고하세요. ~ 

 

 

LIST

댓글